광동.배부른 다이어트 표방 저칼로리 제품 강조

 광동생활건강이 내놓은 '광동 배부른 다이어트 살빼면'이 저칼로리 다이어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춥고 밤이 긴 겨울시즌은 따뜻한 국물과 달콤한 간식의 유혹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기 어렵다고 하지만 '광동 살빼면'은 최근들어 홈쇼핑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는 것이다. 

 광동생활건강은 '광동 살빼면'은 건강하고 배부른 다이어트를 표방하는 저칼로리 제품인 점을 집중 홍보하고 있다. 국수 형태의 이 제품은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양에 열량은 35kcal(1회 기준, 별첨 소스 제외)에 불과하다.

 광동측은 곤약, 이눌린,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및 녹차추출물, 미역 등 17종의 원료로 만든 '광동 살빼면'은 포만감과 배변 활동이 원활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칼슘, 철, 아연, 비타민A, B, C, E 등의 영양소 함유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허기를 느낄 때 어디서든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것도 ‘광동 살빼면’의 큰 장점. 제품에 든 가쓰오 우동, 스파게티 소스와 면을 섞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광동 살빼면'은 최근 홈쇼핑 방송 판매를 계기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광동 살빼면'은 원료 구성상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면서도 칼로리는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라면서 “겨울철에 굶지 않고 속 든든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밝혔다.

 '광동 살빼면'은 NS홈쇼핑 온라인 쇼핑몰(http://www.ns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겨울철에는 단기간 체중 조절은 실패하기 쉽고 건강을 해칠 수도 있기 때문에 규칙적인 실내운동으로 기초 체력을 유지하는 데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고 충고한다. 

 이와 함께 “겨울에는 얼마나 먹느냐보다 무엇을 먹느냐가 더 중요하다”며 “호빵, 단팥죽, 닭꼬치 등 겨울철 고칼로리 간식의 유혹을 떨치고 저칼로리의 담백한 음식 위주 식단으로 식습관을 개선해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