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고기능 제품 제공 약속 의미 담아

 

유한양행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스(Tru+h)’를 최근 론칭했다.

 트루스는 유한양행이 오랫동안 건강 지킴이로서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된 과학적이고 전문화된 건강기능식품 통합브랜드이다.

 트루스(Tru+h)의 ‘Tru’는 고객을 향한 진리와 진심의 ‘Truth’와 신뢰, 보증의 ‘Trust’를 나타내며, ‘h’는 ‘Human’, ‘Health’의 의미로 유한양행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인류를 상징한다. 즉 신용의 상징 유한양행이 고객 건강을 위해 고품질, 고기능 제품을 제공한다는 진심 어린 약속을 의미하는 것이라는 설명이다.

 유한양행은 트루스는 고기능성, 융합과 세분화 전략, 영양테라피, 원료원산지 공개의 4가지 핵심가치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다양한 기능성과 원료, 함량 등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트루스는 제약회사 기술력과 전문성을 최대한 살려 최적화된 처방과 복합제품으로 연령, 성별에 따른 맞춤 처방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주원료 원산지를 모두 공개해 제품에 명시했다.

 유한양행은 통합브랜드 론칭과 함께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에 걸맞은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고 5월 1일에는 트루스 브랜드 홈페이지(www.yuhantruth.co.kr)를 오픈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유한양행의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믿을 수 있고 가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루스 제품 군은 비타민 영양제 4종과 홍삼 제품 3종 및 은행잎 제품 2종 등 총 14개로 구성됐으며 대형마트, 온라인 등의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