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건강개선 ‘리셋 유어 헬스’ 캠페인
센트룸, 균형잡힌 영양관리 위한 요리교실 개최
베로카 퍼포먼스, 2040직장인 집중 공략

여름 무더위로 균형 잡힌 영양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더위도 이기고 건강도 지킬 수 있는 멀티비타민 판촉전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호주 대형마트 채널 1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를 국내에 선보인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는 광고모델로 배우 오연수를 내세워 판촉을 강화하는 한편 8월 23일부터 9월 17일까지 4주간 25~45세 여성 대상 건강 개선 프로젝트 ‘리셋 유어 헬스(Reset Your Health)’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리셋 유어 헬스 캠페인 참가자는 기간 중 모발 미네랄 검사를 통해 영양상태를 점검하고 제일병원 가정의학과 오한진 교수, 한양대학교 식품영양학과 박용순 교수, 퍼스널 트레이너 머슬잭으로 구성된 3인의 ‘헬스마스터’에게 건강에 관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멀티비타민 센트룸을 국내에 시판하고 있는 한국와이어스는 직장인과 가정주부, 네티즌 등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관리를 위한 ‘건강한 비타민 요리교실’을 개최하고 있다.

지난 6월1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라퀴진에서 사찰음식 만들기, 7월8일 이태원의 오픈 키친 레스토랑 오키친에서 뉴욕스타일 코스요리 만들기를 진행한데 이어 8월10일에는 정통한식 전문가 삼청각 박경식 조리장에게 한식 요리를 배우는 기회를 마련한다.

물에 타서 마시는 발포정 형태의 신개념 종합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를 판매하고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는 필름코팅정이나 캡슐정보다 체내 흡수가 빨라 효과도 빠르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바이엘은 '베로카'가 건강한 성인들의 인지적∙ 신체적 기능 향상은 물론, 정신적 건강과 활력을 유의하게 증진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토대로 과중한 업무와 정신적 스트레스, 흡연으로 지친 30~40대 직장인들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내한한 미국 터프츠대학의 제프리 블룸버그 교수는 대한내분비학회 학술대회에서 노화에 따른 영양관리 및 건강이라는 주제강연을 통해 ‘노화에 따른 영양대사의 변화, 낮은 영양섭취, 식욕저하 등으로 인한 영양적 불균형 발생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멀티비타민을 매일 정기적으로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