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온오프라인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

 CJ헬스케어는 ‘컨디션&헛개수 서포터즈 3기 그린나이츠’를 모집하고 발대식을 가졌다.

 최종 선정된 22명의 ‘그린나이츠’ 3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2개월간 ‘숙취와 갈증으로부터 사람들을 구하라!’는 슬로건 하에 마케터로서 자신이 가진 재능을 펼치게 된다.

 마케팅 실무자들과 멘토링 시간을 통해 ‘헛개컨디션’과 ‘컨디션헛개수’에 대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이를 직접 실행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기간 동안에는 온라인 개인명함과 함께 서포터즈 활동에 필요한 비용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프로젝트 활동 완료 시에는 수료증을 발급하고 우수 활동을 한 개인이나 팀에게는 특별 포상도 제공한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우리 사회가 스마트해짐에 따라 마케팅의 방법도 진화해야 하는데 젊은 인재들의 넓은 시각과 감성은 이를 위해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며 “서포터즈 ‘그린나이츠’의 참신한 발상과 마케팅 활동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컨디션'은 지난 1992년 출시 후 22년간 대한민국 숙취해소 음료시장 1위 브랜드를 유지해왔으며 5차례 리뉴얼을 통해 기능과 성분을 강화해 왔다. 최근 리뉴얼된 '헛개컨디션'은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100% 국산 헛개 열매 함량을 기존보다 30% 강화한 제품이다.

 ‘컨디션헛개수’는 숙취해소에 효과적인 헛개나무 중에서도 100% 국산 헛개열매를 사용해 음주 후 물로는 풀 수 없는 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음료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