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복합필러 '티슈필' 출시 계기 대표 브랜드 육성계획

 JW중외제약은 신개념 복합필러 ‘티슈필(Tissuefill)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 제품을 활용한 큐오필 시술법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JW중외제약은 ‘티슈필’은 고품질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필러로 환자 혈액에서 추출한 자가혈세포 등의 성장인자를 혼합해 사용하는 큐오필(Q.O.Fill, Quality of Filler) 시술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현재 출시된 대부분의 히알루론산 필러는 체내 유지기간이 6개월 내외에 불과하지만 이 제품은 환자 성장인자를 혼합해 사용하기 때문에 체내에서 오랫동안 자연스러운 볼륨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1ml는 물론 5ml 대용량으로 구성돼 부위별 시술은 물론 안면부 전체 윤곽 개선(Full Face Contouring) 시술도 가능하다는 설명했다.

 JW중외제약은 피부과, 성형외과 병의원을 대상으로 티슈필과 큐오필 시술법의 우수성을 집중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기존 필러의 짧은 지속기간에 불만을 갖고 있던 의사와 환자들에게 '티슈필'을 활용한 복합시술법이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발매 초기 '티슈필' 차별화된 특징을 강조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필러 시장 대표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