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전 효도염색 맞춰 판매량도 증가추세

 염모제가 명절 전 효도염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광동제약 '내가 그린 빠른 허브'와 '내가 그린 헤어' 등이 차별화를 앞세워 관련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최근들어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위해 자녀들의 염모제 구입이 증하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면서 염모제 판매량도 급증하는 추세이다. 

 광동제약측은 이같은 흐름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염모제 장점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내가 그린 빠른 허브’는 허브 성분이 함유된 옻이 타지 않는 염모제이다. 특허기술로 염색 시간을 단축, 기존 옻 타지 않는 염모제의 절반 수준인 20분이면 염색을 마칠 수 있다.

 쑥과 장미, 하수오 등 13가지 식물 성분이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염색되도록 하고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내가 그린 헤어’는 일반적인 산화염모제의 옻이 탄다고 알려진 피부 자극과 눈 시림을 유발하는 PPD성분과 암모니아 성분을 쓰지 않은 프리미엄 새치 염모제로 특허를 2가지나 갖고 있는 제품이다.

 15가지 모발 보습 성분과 비타민C, 오일 성분을 함유해 모발이나 두피 손상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염모제 ‘내가 그린’ 시리즈는 셀프 염색을 자주 하는 어르신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약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천연유래 성분들과 염색 후 모발 건조를 방지하기 위한 보습성분 등을 강화했다”면서 “염색과 파마를 같이 하는 것보다 염색 1주일 후 착색이 안정된 상태에서 파마를 하면 파마와 염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좋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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