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통해 잔티젠 주원료 '드림앤슬림' 본격 판매

 국제약품은 바이오 벤처기업 바이오리더스와 공동마케팅 계약을 체결하고 TV홈쇼핑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등을 공동 기획,판매키로 했다. 

 양사는 이번 공동마케팅 계약에 따라 첫번째 제품으로 잔티젠을 주원료로 한 다이어트 제품 '드림앤슬림'을 공동판매하게 된다고 밝혔다. 

 ‘드림앤슬림’ 주원료인 잔티젠은 미역추출물과 석류씨오일추출물이 배합된 새로운 다이어트 소재로 50년 전통 미국 PLT사가 생산한 원료이며 미국에서는 다이어트 소재로 널리 알려졌으며 미국 특허까지 획득한 소재이다. 

 국제약품측은 잔티젠 성분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600mg 섭취 시 몸무게 6.9kg 감소, 체지방 4.4kg 감소, 허리둘레5.5cm 감소, 간 지방량 5.9% 감소가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잔티젠은 특히 체내 기초대사량이 증진되는 것도 확인됐는데 '드림앤슬림' 하루 두 캡슐로 약 400칼로리가 소모된다는 것이다.

 국제약품은 4월 10일 오전 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드림앤슬림’ 론칭 방송을 하며 효과적인 타깃 마케팅활동을 전개해 올해 매출 100억원을 목표로 설정하고 본격적인 시장개척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앤슬림' 론칭 방송에는 세 아이 엄마 슈퍼맘 탤런트 조은숙 씨가 출연해 주부이자 연예인으로서 다이어트 경험담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