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GS홈쇼핑 통해 면역증강 효과 소개

 동아제약은 오는 26일 현미 동충하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동충일기’를 GS홈쇼핑에 첫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충일기' 홈쇼핑 론칭은 건강 관리가 힘든 현대인들을 위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동충일기'를 소개하고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될 수 있는 기회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 8월 출시된 ‘동충일기’ 주성분은 국내산 100% 현미로 재배한 현미 동충하초에서 추출한 주정추출물이다. 이 주정추출물은 건강한 성인남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4주간 인체시험에서 면역세포 활성화를 통해 인체 면역반응이 증가되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NK세포 활성도가 11% 증가하고 인체 내 면역세포가 28%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 식약처에서는 이 인체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현미 동충하초를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기능성 식품 원료로 인증했다.

 ‘동충일기’ 주원료인 현미 동충하초는 기존 동충하초에서 자라는 동충하초와 효능 및 성분이 동일하며 단백질부터 당질, 지방질, 미네랄 등 다양한 성분을 가진 현미의 효능과 식물성과 동물성 균이 더해져 있는 동충하초의 뛰어난 약리효능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현미 동충하초의 면역 증강 효과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바로 앞둔 시점에서 진행하게 된 이번 홈쇼핑 방송으로 부모님, 친지, 자녀 등 온 가족 면역력 증진 선물로 동충일기가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충일기'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전 6시 45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동충일기' 1세트 구매 시 15만원, 3세트 구매 시 29만8,000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