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연령층 상처공감 이갸기 전개

 동화약품은 상처치료제 '후시딘' 홈페이지에서 웹툰 ‘상처공감 다이어리’ 연재를 시작한다.

 이번 웹툰은 '후시딘'이 지난해부터 새롭게 전개해온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하는 소비자 감성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된 것으로 일상에서 흔히 겪는 마음의 상처들을 소재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주제로 한다.

 주인공 ‘동화’와 그녀의 가족, 주변인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상처 공감 이야기를 다이어리 형식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웹툰 작가 서나래는 네이버 웹툰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으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주제로 네티즌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번에 공개되는 상처공감 다이어리 첫 번째 이야기는 가족들의 불만에 상처 받는 엄마의 심정을 담았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서 가장 감성적인 콘텐츠 전달 도구는 웹툰”이라며 “소비자 감성을 치유하고 공유하는 매개체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한 “이번 상처 공감 다이어리를 통해 더욱 소비자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상처공감 다이어리’는 '후시딘' 홈페이지에서 독점 연재 되며 9월부터 연이어 공개된다. 2편에서는 주인공 ‘동화’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