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체조 손연재 선수 캐스팅 CF 방영

'메이킨Q' 광고모델 손연재 선수
 명인제약은 새로운 변비치료제 '메이킨Q'를 본격 론칭하는 한편 광고모델로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를 캐스팅한 광고를 20일부터 선 보인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새로운 기법으로 방송되는 CF마다 화제의 중심이 되어온 명인제약은 이번에 리듬 체조편을 제작했다.

 변비약 '메이킨Q' 런칭과 함께 과연 CF주인공은 누가 될지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의 대상이 되어온 가운데 손 선수는 촬영전날 아시아선수권 개인종합 2연패에 성공하며 아시아 최강자임을 당당히 증명함으로써 방송사 특종취재까지 더해져 화제가 됐다. 

 특히 손연재 선수처럼‘가볍고, 빠르고, 부드러움’을 컨셉으로 하는 이번 '메이킨Q' CF는 마치 손연재 선수 경기를 직접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황홀한 모습이 그려지고 손연재 선수를 모티브로 한 예쁘고 귀여운 3D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하는 등 변비약 메인 타겟인 여심을 제대로 공략할 수 있는 대박 CF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제는 광고업계에서도 유명한 이행명 회장 총괄지휘하에 이루어진 이번CF 또한 모델 캐스팅부터 그의 인맥이 빛을 발했다는 후문이다. 처음부터 '메이킨Q' 모델로 손연재 선수를 염두에 두고 CF 스토리를 만들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었으며 삼고초려 설득 끝에 '메이킨Q' 주인공으로 발탁됐다는 것이다.

 명인제약측은 기존 대부분의 변비약이 위에서 작용하는 반면 '메이킨Q'는 위에 자극을 주지 않고 장에서 직접 작용하는 생약과 양약 복합성분 변비약으로 복통이 없어 부담도 없이 복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이킨Q'는 이와 함께 장 운동능력이 떨어져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해서 생기는 이완성 변비와 스트레스 등의 원인에 의한 경련성 변비 모두에 효과적인 변비약으로 취침 전 복용하면 밤사이 작용해 아침에 상쾌한 배변을 도와준다.

 한편 명인제약은 세계적인 리듬 체조퀸 손연재 선수 호재를 통해 '메이킨Q'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변비약 시장에서 제품 대중화와 매출상승을 이끌며 퀸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