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인터넷점과 코스트코서 진행

 동국제약은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를 신라면세점 인터넷점과 코스트코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는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신라면세점 인터넷점에서는 8월 말까지 ‘센텔리안24’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데카 크림' 1ml 샘플을 증정하고 우수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마데카 크림' 50ml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마데카 듀얼 모이스쳐 크림' 60g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데카 모이스쳐 마스크팩'을, '마데카 크림' 50ml이나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 3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데카 크림' 15ml를 증정하는 행사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코스트코에서는 ‘마데카 크림’ 50ml 2개 번들 상품을 4만8,990원에 판매한다. 이 상품은 코스트코 일산, 양재, 상봉, 대전, 대구, 부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8월 말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데카 크림' 1ml 샘플을 증정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지난 수개월간 GS홈쇼핑에서 소비자들이 보여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면세점과 대형 할인마트로 판매 유통망을 확장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센텔리안24' 효과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 4월 콜라겐 성분을 촉진해 주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를 론칭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