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까지 회식비 지원하는 이벤트 진행

한독은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누적 판매 400만병 돌파를 기념해 가격은 그대로, 용량은 20%늘린 빅사이즈 신제품을 선 보였다.

'레디큐' 빅사이즈 신제품은 120ml 용량으로 기존 100ml보다 20ml늘어났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5,000원에 판매해 16.8%의 가격인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레디큐'는 2014년 5월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최초로 맛의 개념을 일깨우며 맛있는 숙취해소로 차별화를 시도한 제품이다. 한독측은 '레디큐'는 월 평균 20만병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2015년 한해만 300만병을 판매했다고 밝혔다.

'레디큐'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400만병을 돌파하며 치열한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레디큐'는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 체내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과 헛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레디큐'는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와 망고맛 젤리 형태 '레디큐-츄'가 있다.

한독은 '레디큐' 120ml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원(제세공과금 본인부담)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른바 '통 커진 레디큐, 통 크게 쏜다!' 이벤트이다. 이번 회식비 지원 이벤트는 '레디큐' 120ml병 상단 7자리 숫자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번호는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을 통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5개씩 공개한다.

당첨된 제품을 본사로 보내면 번호를 확인한 후 회식비로 현금 10만원을 지급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관계자는 "'레디큐' 출시 이후 보내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해 소비자의 가격 편익을 증대할 수 있도록 했다"며 "2016년도 '레디큐'와 함께 맛있는 숙취해소를 하고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참가해 회식비 부담도 더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독은 개그우먼 박나래를 모델로 발탁해 숙취해소 꿀팁을 전하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지난해 말 송년회편을 시작으로 현재 회식편까지 공개됐으며 앞으로 이성과의 술자리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