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 약재로 흔들림없는 멘탈관리' 핵심카피 내세워

광동제약은 '광동 우황청심원' 신규 CF를 선보였다.

'귀한 약재로 흔들림 없는 멘탈관리'를 핵심 카피로 내세운 이번 CF는 불안감, 두근거림 등 정신건강을 증진시키는 '광동 우황청심원' 효능을 강조해 '인생은 멘탈게임'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번 CF는 강한 정신력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젊은이들의 담대하고 당당한 뒷모습을 에피소드 별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관객이 가득찬 무대에서 공연하는 가수, 심사위원 앞에 선 발레리나, 홀인원을 준비하는 골퍼, 시험장에 들어서는 수험생 등 도전을 향해 거침없이 전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광동 우황청심원' CF를 접한 네티즌들은 "귀한 약재만을 사용하는 우황청심원의 자신감이 인물들의 당당한 모습과 연결돼 좋았다", "나도 강의실에서 꽃 한번 받아보고 싶다", "바둑 두는 장면에서 이세돌과 알파고 대국이 연상된다", "난 발표 시작전에 자주 챙겨 먹고 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CF에서 반세기 최씨고집과 CI(기업이미지)를 함께 배치해 신선함을 더했고 '광동 우황청심원'을 통한 정신건강 개선은 한 수 위 경쟁력을 만든다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며 "좋은 재료, 품질제일 원칙을 바탕으로 생산되는 '광동 우황청심원' 인기가 계속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씨고집'으로 유명한 '광동 우황청심원'은 동의보감 전통 방식에 광동제약 기술을 접목시켜 사향과 우황을 함유한 고급약으로 1974년 출시 이래 4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발매 초기에는 중장년층 고혈압·중풍 치료제, 혼절했을 때 응급약 정도로 인식됐지만 요즘은 운동능력 마비, 언어장애 등을 일으키는 뇌졸중, 고혈압 같은 순환계 질환을 비롯해 두근거림, 정신불안 등 적응증이 다양해지고 활용 범위가 넓어 전 연령층에서 우황청심원을 찾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