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해소 및 웰빙음료로 포지셔닝 도모

CJ헬스케어는 '헛개수'의 새로운 콘셉트와 제품 패키지를 적용한 CF를 온 에어 했다.

새로운 '헛개수' CF는 톡톡 튀고 발랄한 이미지로 예능프로그램, 드라마 등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모델로 호흡을 맞췄다.

CJ헬스케어는 갈증해소는 물론 웰빙 음료로 남녀노소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에서든지 '헛개수'를 마시도록 이번 CF를 통해 새로운 패키지도 선보였다.

제품 이름도 기존 '컨디션헛개수'에서 '헛개수'로 바꿨고 패키지 색상을 파스텔 톤 민트 색으로 과감하게 변경해 시원하고 젊은 느낌을 가미했다.

새로운 CF에서 '헛개수'는 옹달샘 멜로디에 맞춰 출근길, 회의실, 영화관, 헬스클럽 등에서 두 주인공인 이성경, 남주혁의 갈증해소 웰빙 음료로 등장한다.

'헛개수'를 남녀노소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갈증해소 음료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내 몸에 웰빙', '갈증에 한 水 위'라는 새로운 카피를 내세웠다.

CJ 관계자는 "'헛개수'는 100% 국산 헛개 나무 열매를 사용했고 열량, 지방, 당류, 콜레스테롤이 없어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갈증해소 웰빙 음료"라며 "소비자 층에게 웰빙 음료로서 '헛개수' 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CGV 웰빙 헛개수 브랜드관 운영 및 신규광고 전파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