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의 국내 습윤드레싱 브랜드 메디폼의 약국 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한국먼디파마는 17가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메디폼을 소비자가 직접 각 제품을 보고 만져보면서 제품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도록 소비자용 ‘메디폼 선택 가이드’를 확장 제작하고 전국 주요 약국에 비치했다.

새로 제작된 ‘메디폼 선택 가이드’에는 메디폼의 주요 9가지 라인, 14개 제품의 특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물 사이즈의 견본과 함께 제품별 특성이 적혀 있다. 소비자는 제품 선택 가이드를 토대로 휴대성과 방수 기능 등 제품의 장점을 고려해 상처의 종류, 특성에 맞는 메디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작년부터 전국 주요 약국에 설치 및 운영중인 메디폼 전용 ‘POP 오픈매대’도 약국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운영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POP 오픈매대는 메디폼 제품 17종을 한 공간에 비치해 제품별 장점이 바로 파악되도록 했으며, 기본형, 와이드형, 스탠드형으로 구성을 달리해 약국 내 공간에 따라 효율적인 비치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한편, 메디폼은 국내 습윤드레싱 판매 1위(2015년 기준) 브랜드로 최근 닐슨코리아의 국내 주요 습윤 드레싱재 브랜드 5개에 대한 시장조사에서도 1위의 점유율(2016년 4월 기준)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