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7.18 목 22:01
> 뉴스 > e마케팅 > 제품정보
     
보령,'용각산쿨' 적극적 마케팅 전개
효능효과 초점 맞춘 새로운 컨셉 선 보여
2016년 09월 12일 12:29:25 김세진 기자 vivasj@daum.net
   
 

황사와 미세먼지를 향해 ‘과립권‘을 날린다. 영화 한 장면 같은 진지한 분위기, 하지만 황비홍의 변발로 파격변신을 한 개그우먼 이세영과 능청스러운 이동휘 조합이 눈길을 끌며 웃음을 자아낸다.

보령제약이 선보인 '용각산쿨' 신규 광고 한 장면이다.

보령제약 '용각산 쿨'은 하반기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이전 이동휘, 이세영 커플이 출연한 패러디 광고를 통해 '용각산 쿨'을 알렸다면 하반기에 진행되는 2차 광고는 '용각산' 효능과 효과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광고는 절제된 위트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B급 감성이 묻어나 독특한 느낌이 일품이라는 설명이다.

새로운 광고는 황사, 미세먼지 해결사 '용각산 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무협영화 황비홍을 패러디한 황미용(황사. 미세먼지엔. 용각산 쿨)이 등장해 유머러스한 컨셉과 젊고 세련된 감성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령제약은 배우 이동휘, 개그우먼 이세영을 모델로 내세운 젊은 감각의 광고를 이어가며 잠재 고객인 20대는 물론, 3040세대를 타깃화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층 젊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황사, 미세먼지는 더 이상 봄철 불청객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이어지며 기관지 질환 등의 원인이 되며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용각산'은 길경가루, 세네가, 행인, 감초 등의 순수 생약성분을 주성분으로 기관지 내부에서 점액 분비를 높이고 섬모운동을 활발하게 함으로써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자극 받는 몸의 자정작용을 높이는데 탁월한 효능·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한편 '용각산쿨'은 휴대가 간편한 1회용 스틱 포장 과립형으로 타액에 의해 쉽게 용해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특히 기존 '용각산' 생약성분에 양약 진해제인 노스카핀을 첨가시킨 생/양약 복합성분으로 효과를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김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문의 · 관리자에게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58길 34, (양재동, 4층 위너스빌딩) | Tel : 02)576-6544 | Fax : 02)572-6107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상진
발행일:1992.7.21 | 등록일:1991.2.11 | 발행인겸 편집인 : 이상진 | 등록번호: 서울다 06533
E_mail: medicopharma@emedico.co.kr
Copyright 메디코파마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medic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