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 차별화 편의성 높인 '메가트루 액티브' 출시

유한양행은 고함량 비타민 신제품 '메가트루 액티브'를 출시한다.

'메가트루 액티브'는 활성화 비타민3종(비타민 B1(벤포티아민),B2(리보플라빈 부티레이트), B6(피리독살 포스페이트)이 보강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으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돼 강력한 효과가 오래 지속 되도록 만든 제품이다.

특히 B1인 벤포티아민은 다른 비타민 B1보다 빠르게 흡수되며 혈중농도가 높게 유지돼 생체 이용률이 높아 체내에서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되는 특장점을 갖고 있다.

이러한 활성형 비타민 3종 효과로 체내 흡수율 증대, 혈중농도 유지시간 증대, 체내 흡수 농도 증대로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피로회복, 신경통, 근육통, 위장관 장애, 간 대사 능력 감소, 영양이 부족한 병중.병후 환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활성 비타민 외에도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는 물론 UDCA, 비타민B군 4종, 아연, 셀레늄 등을 함유했고 무타르 색소 사용과 알약 크기를 줄여 소비자 복용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유한양행은 관계자는 "'메가트루 액티브'는 성분 차별화를 통해 고함량 영양제 시장에서 확고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며 "런칭 시기에 대규모 심포지엄을 통해 제품 정보와 특장점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은 2012년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 '메가트루'를 시장에 선보인 이후 중장년층을 위한 '메가트루 골드', 이세돌을 광고모델로 제품 성장과 인지도를 이끈 '메가트루 포커스'에 이어 활성 비타민이 보강된 '메가트루 액티브'에 이르기 까지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시장 세분화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한편 지난해 '메가트루 포커스'로 전년대비 2배 이상 성장을 이끈 '메가트루' 브랜드는 이번 '메가트루 액티브' 출시로 OTC 시장에서 블록버스터라 불리우는 100억원을 넘어 고함량 비타민 시장과 유한양행 대표 품목으로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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