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파마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히알루론산 성분을 고순도로 정제한 고농축 히알루론산 멜팅 캡슐 화장품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은 화장품 및 미용 성형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원료를 고순도로 정제해 유효성분만을 담았다. 바이오 의약품 개발업체인 휴젤에서 사용 중인 히알루론산과 동일한 원료 제재를 휴젤만의 기술력으로 화장품에 맞게 정제, 가공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에 쓰이는 히알루론산은 일반 화장품 제조 시설이 아닌 GMP 인증을 받은 의약품 생산시설에서 정제해 순도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물에 잘 녹지 않는 히알루론산을 고농축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동결건조 방식을 적용했다. 히알루론산 원료를 얼린 뒤 수분만 제거해 고농축 히알루론산만을 남기는 동결건조 방식을 적용함으로써 고농축 히알루론산 화장품을 실현했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은 고농축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히알루론산 특유의 끈적임을 최소화했으며 피부 속 수분 유지에도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이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피부 수분 에너지 앰플인 ‘블루솔루션’은 히알루론산 캡슐을 쉽게 녹여 피부 깊이 침투하는 것을 도와준다.

또, 8가지 유해성분(파라벤, 인공향,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광물성오일, 알코올, PPG/PEG, 벤조페논)을 배제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24시간 피부보습 지속력, 피부 윤기 개선, 겉보습/속보습 개선, 수분 손실량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 12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