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 등 천연소재 소개

휴온스글로벌은 최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비타푸드 유럽 2017(Vitafoods Europe 2017)에 참가해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허니부쉬(Honey bush) 추출발효분말(HU-018)외 뷰티 관련 원료 및 완제품 등을 선보였다.

휴온스글로벌은 이번 박람회에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을 중심으로 뷰티 관련 원료 및 완제품을 소개했고 각국 다양한 참가 기업들은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이 하드캡슐, 과립, 츄어블 등의 다양한 제형 및 제재에 적용할 수 있는 천연물 소재라는 점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현재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은 안정성 실험을 바탕으로 제제개발을 완료한 상태로 지난 4월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천연물 분야 개별인정형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비타푸드 유럽 박람회를 통해 스위스, 그리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 건강식품 제조 및 유통업체로부터 다양한 사업 제휴를 제안 받아 논의를 진행하는 등 가치를 확인했다.

휴온스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세계 건강식품산업 동향을 파악하고 글로벌 파트너와 관계를 형성하는 등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었다. 향후 다수 글로벌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우수한 제품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