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글로덤과 코스메슈티컬 제품 공동개발 협약

신신제약은 화장품 전문회사인 닥터글로덤과 신신-닥터글로덤 코스메슈티컬 제품류 공동개발협약을 체결했다.

신신제약은 양사가 공동연구하는 'SD-701'은 닥터글로덤 RDT(Round Bead Technology) 기술과 신신제약 TDDS(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 기술을 융합시킨 차별화된 코스메슈티컬 제제로 기존화장품류에 비해 피부투과율을 증진시키고 구슬형 에멀전 비드 제조기술로 피부트러블 등의 개선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신신제약은 TDDS 기술을 활용한 바이오의약품 시장에서 항체전문회사인 와이바이오로직스사와 차별화된 ADC SS-161 패취제 개발로 신규 항체시장에 대한 사업 진입발판을 마련한데 이어 닥터글로덤과 'SD-701'을 공동개발함으로써 코스메슈티컬 시장에도 진입하는 계기가 마련됐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신신제약 바이오 파이프라인 스펙트럼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양사 차별화된 R&D 경험과 역량이 양사간 오픈이노베이션의 성공적인 모델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닥터글로덤은 박철홍 대표가 2016년 서울대 피부과전문의 54명과 모여 설립한 신생 메디컬 코스메틱 전문화장품 회사로 구슬형 에멀전 비드(Round Bead Technology) 제조기술의 핵심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화장품 전문회사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