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 비롯 경영,금융,교육 등 멤버쉽 통해 제공

피에프디 나종훈 대표(전 국제약품 부회장)와 전 온라인팜 남궁광 대표는 12일 약국전용몰
팜24(www.pharm24.co.kr)를 오픈했다.
 
피에프디는 온라인유통, 판매사업을 필두로 국내는 물론 동남아, 미주, 유럽을 망라한 32개국에 글로벌 사업을 진행중인 온라인 유통 마케팅 회사로 해외 유수 제품을 발굴해 팜24를 통해 약국에 유통시키는 사업에 본격 나선다.

팜24는 약사의 약국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많은 심열을 기울였다. 약국운영에 필요한 의약품뿐만 아니라 경영, 금융, 교육등을 팜24 멤버쉽을 통해 제공한다.

팜24 멤버쉽은 회원가입 즉시 골드멤버쉽을 발급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팜24는 약국이 행복해지는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역점을 둔다.

약사의 다양한 자기개발 및 약국경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좌를 볼 수 있는 팜24 사이버아카데미는 국내 최대 교육업체인 휴넷과 손잡고 8000여개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와 함께 만든 팜24카드로 팜24에서 결제 시 최고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팜24 스마트브랜치 서비스를 통해 골드멤버쉽 회원만을 위한 특별 우대 금융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의약품에만 적용이 되었던 금융할인 서비스를 의약외품까지 확대해 쇼핑의 질을 더욱 높혔다.

특히 의약품 유통몰 최초로 개인 유전체 분석을 통해 맞춤형 건강&뷰티 관리서비스를 약국에 독점 공급한다.

유전체분석 전문기업 테라젠이텍스 진스타일 다이렉트 상품인 이너헬스케어(INNER HEALTH CARE)와 아웃핏뷰티케어(OUTFIT BEAUTY CARE) 2종을 팜24에서 선보인다.

진스타일 다이렉트 상품을 통해 약국에 새로운 반향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이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선 팜24 사이버아카데미를 통해 일정교육을 이수 후 구입/판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매일매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럭키투데이, 초특가샵, 슈퍼세이브등 다양한 상품을 기분 좋은 가격에 제공하며 피에프디가 유통하는 뷰티(화장품), 육아상품 400여종에 대해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앞으로 팜24는 약국이 행복해지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약국에 필요한 모든 상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