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제품 특징 및 임상사례 소개

유나이티드제약은 최근 코트라 선도기업 육성사업 지원으로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주요 병원 의사, 약사 및 주요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제3회 KUP 메디컬 로드쇼를 개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KUP 메디컬 로드쇼는 유나이티드제약이 몽골에 주로 판매하는 제품들 특징과 임상 사례를 소개하고 몽골에 등록된 40여 품목에 대한 홍보 일환으로 개최됐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몽골 국립병원들과 Family Center(보건소)를 대상으로 이동 로드쇼를 진행하며 유나이티드제약 주요 제품들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나이티드제약은 이를 통해 현지에 필요한 항암제를 국립병원에 공급하기로 합의했으며 현재 몽골 정부가 실시 중인 간질환 검진 및 치료 프로젝트를 위한 몽골 내 구 단위 소재 보건소 의약품 수요를 파악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유나이티드제약은 몽골 울란바토르 호텔에서 진행된 로드쇼 본 행사에는 의사, 약사, 제약업체 및 식약처 관계자를 포함한 약 70명의 KOL(Key Opinion Leader) 인사들을 초청해 주요 제품을 알리며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나이티드제약 관계자는 “이번 로드쇼를 계기로 유나이티드제약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가 크게 향상됐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로드쇼를 개최해 한국 제약 기술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