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 10주년을 기념해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에스트라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 로션' 대용량 버전으로 기존 200ml에서 340ml으로 제작,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존 패키지 심플함은 살리되 블랙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패키지 내 ‘아토베리어 더마온 스토리’를 담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특징과 제품력을 쉽게 전달하고자 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10년간 '아토베리어' 제품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기획했다”면서 “뜨거운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차 등으로 약해지기 쉬운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케어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트라는 지난 2008년 병•의원 유통 전용 제품으로 '아토베리어'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 장벽 기능 강화에 중점을 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병•의원 내 대표적인 저자극 고보습 라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