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한부모세대 등 30세대에 선풍기·모기장 등 전달

수원시약사회는 관내 독거노인과 장애인세대, 한부모세대 등 저소득 차상위 세대에 ‘건강한 여름나기’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수원시약사회는 지난 28일 수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지원사업에 동참하고자 ‘건강한 여름나기’사업을 했다.

수원시약은 ‘사랑실천을 위한 자선다과회’ 개최로 조성된 성금으로 수원시 관내 4개구의 저소득 차상워 세대에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길 바라며 선풍기, 모기장, 구급함 및 구급의약품, 생필품을 포장해 30세대에 330만원 상당의 물품을 세대를 방문하며 전달했다.

한일권 회장은 “올해는 수원시약이 수원시 자원봉ㅇ시센터의 도움을 받아 훨쎈 더 유용하고 꼼꼼하게 우리 이웃과 함께 하게되어 무척 기쁘다”며 “우리는 이것이 사랑이나 기부, 희생보다는 약사들이 이웃과 함께해야하는 마땅한 도리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수원시약은 수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추진하는 긴급구호가정의 집수리 비용으로 100만원을 후원해 도배, 장판, 곰팡이제거 등을 통해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후원했다.

한편 수원시약사회는 하반기에 ‘희망,나눔음악회’ 문회공연에 어려운 이웃을 초대해 문화 참여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나눔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