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 2차 바이럴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고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노발락' 바이럴 영상은 트림 전후 아이들 표정변화를 담아 소화가 잘 되는 프리미엄 분유라는 제품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녹십자는 바이럴 영상 공개에 맞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SNS에 바이럴 영상을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URL과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27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녹십자 관계자는 “많은 육아맘들의 공감을 이끌었던 1차 바이럴영상에 이어 2차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육아맘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