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영 원장,필러 이용 볼륨 살려주는 효과 강조

윤지영 원장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외모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이면 날씬한 몸매 라인만큼 돋보이는 것이 바로 얼굴 라인이다.

이전에는 과도한‘V 라인을 고집하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얼굴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한 하트 페이스 얼굴 라인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트 페이스는 볼륨감 있는 양 볼과 갸름한 턱 라인이 어우러지면서 입체감 있는 얼굴 형태를 띄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하트 페이스 얼굴은 전체적으로 볼륨감이 있어 좀더 생기 있는 동안 외모처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안양 타임톡스의원 윤지영 원장은 “피부 탄력 저하로 인해 발생한 볼과 이마 꺼짐, 그리고 팔자 주름은 노안으로 보이는 요소이다. 무너진 얼굴 선으로 인한 외모가 고민이라면 이 경우 필러를 이용해 볼륨을 살려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필러 시술은 짧은 시술 시간과 별도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수술에 비해 부담이 덜하다”고 말했다.

윤 원장은 “이전에는 날렵한 턱 선만을 강조하던 V 라인을 선호하던 것과는 달리 얼굴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한 하트 페이스 얼굴 라인을 선호하는 것이 최근 추세다. 이마, 눈 밑, 앞 광대, 팔자, 턱 끝 등 푹 꺼진 부위에 필러 시술을 통해 볼륨감을 살려주면 입체감이 생기고 밝은 동안 인상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윤 원장은 또한 “이처럼 얼굴 윤곽을 결정짓는 필러 시술 시에는 전문의와 세밀한 상담이 필요하다. 개인별 피부 상태나 얼굴형, 피부 노화 정도에 따라 필러의 종류, 용량 등을 고려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윤 원장은 특히 “일동에스테틱스 히알루론산 필러 ‘네오벨(Neobelle)’은 ‘베이직', '스킨', '엣지', '컨투어'로 나눠져 시술 부위별로 특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안양 범계 타임톡스의원은 피부 클리닉, 체형 클리닉, 안티에이징 스페셜 클리닉, 쁘띠 성형, 제모 등 다양한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지영 원장은 서울대 의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대한 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정회원, 비만 미용치료학회 정회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