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에 '미인활명수' 브랜디즈 컨텐츠 캠페인

동화약품은 이달 중순부터 유명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활명수'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을 진행한다.

동화약품은 지난 2016년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3’에 '미인활명수'를 활용한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을 전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힙합 경연 프로그램으로서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쇼미더머니6’에 협찬 및 관련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동화약품은 올해 ‘쇼미더머니6’에서 힙합레이블 AOMG 수장이자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박재범과 함께 음원 제작 및 뮤직비디오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8월 중순에 박재범 프로듀싱 힙합곡 ‘Reborn’ 티징 음원이 동화약품 유투브(www.youtube.co.kr/dongwhakr1897), 페이스북 등을 통해 선공개되며 8월 하순에는 ‘Reborn’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동화약품은 지난 2014년부터 '활명수'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년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활명수' 기념판 판매수익금을 생명을 살리는 물 사회공헌 캠페인 등에 활용해 왔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와 ‘쇼미더머니6’의 콜라보레이션은 120년간 소비자 사랑과 신뢰를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활명수'가 젊은 세대를 상징하는 문화코드인 힙합을 매개로 젊은 세대와 더욱 소통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