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는 16일부터 9월 8일까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1st 프로슈머를 모집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는 미공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향후 제품 개발 방향 및 마케팅 방안을 논의하는 등 일반 고객으로선 경험해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활동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본사 직원들이 기존 주요 라인인 아토베리어, 리제덤 RX, 테라크네 제품을 직접 소개하며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활동을 통해 지난 10년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에스트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8일까지 에스트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aestura)에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사용 후기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SNS 이용자 중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총 15명을 선정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로 활동하는 기간 동안 매달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이 제공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의 활동을 기념할 수 있는 인증패를 수여한다.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을 1년 간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