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주름 개선 및 주름 원인까지 관리 신개념 제품

동화약품은 안티에이징 전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당케피피크림’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런칭한다.

‘당케피피크림’은 피부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주름 원인까지 관리해줄 수 있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 제품은 폴루션 프로텍션(외부 오염물질에 의한 피부의 지질산화 방지 기능)과 그 외 16가지 주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안티에이징 전문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 받았다.

‘당케피피크림’ 폴루션 프로텍션 기능은 피부 노화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오존,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물질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당케피피크림’에는 동화약품과 독일 원료사 비톱사 기술제휴로 탄생한 동화엑토인이라는 독점 원료가 사용된다.

엑토인은 할로모나스 엘롱가타 등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생명체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원료화 한 성분으로 강력한 수분자기장을 형성해 피부세포를 보호하고 외부 노화 원인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낸다.

또한 세계적 천연물 인증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에서 100% 천연인증 받은 성분으로 외국 고급 화장품 브랜드에도 사용되고 있다.

특히 ‘당케피피크림’ 정제수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에서 지역에서 신이 내린 열매로 불리는 노니와 비타민C 함량이 사과의 1000배에 달하는 비타민나무 열매 등 6가지 수퍼프룻 추출물로 이루어져 있다.

실제 임상시험 결과 4주 사용 후 168시간 동안 사용 하지 않아도 수분함유량이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