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컬처렐’과 ‘울금 테라큐민’을 이마트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강화에 나섰다.

‘컬처렐’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 등 장 건강 효능이 연구된 락토바실러스GG 단일균주 100% 프로바이오틱스다.

견고한 이중 호일 개별 포장으로 실온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생유산균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울금 테라큐민’과 ‘피로개선엔 홍삼Q’, ‘홍오메가3’도 이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울금 테라큐민’은 슈퍼푸드 울금(강황) 속 커큐민 성분의 체내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한 제품이다. 울금 특유의 맛과 향을 제거한 무미무취가 특징으로 섭취 편의성을 강조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피로개선엔 홍삼Q’는 ‘네이처셋Q’ 시리즈 인기 제품으로 항산화,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과 함께 비타민C 1일 영양소 섭취 기준의 500%에 해당하는 비타민C 500mg과 독일산 비타민 B 5종이 함유돼 있다.

한독 관계자는 “이마트 입점은 다양한 소비자에게 인정 받은 한독 컨슈머 헬스케어 대표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한독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을 맞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