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복지관 배식봉사 비롯 다양한 봉사활동 펼쳐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는 22일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식에서 꾸준한 우수 봉사활동으로 성남시장 표창패를 받았다.

국제약품은 그동안 성남 중원노인복지관 배식봉사(매월 20여명 자원봉사)를 비롯해 탄천 환경 보호활동 등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성남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시행했으며 이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노인복지 기여 단체상을 수상하게 됐다.

국제약품은 창립이래 지난 60여 년 동안 핵심가치인 도전과 배려를 바탕으로 국민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기 위한 생명 존중 사상과 고객 제일주의를 창립이념으로 기업문화를 구현하고 있다.

특히 국가와 사회 공공이익을 추구하기 위한 경영철학을 적극 구현하는 차원에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제약품 임직원들이 매년 실시하는 자발적 버킷리스트 중요실천 사항에도 사회공헌활동을 찾아볼 수 있듯이 나눔 철학 및 실천 행동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회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이같은 변화는 임직원 사기진작, 동기부여 등 정서적인 부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제약품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공동체를 돌보기 위한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7년 개관한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은 2015년 노인복지관 시설평가 결과에서 전국 상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현재 약 1만4,000여명의 어르신이 등록하고 하루 평균 2,300여명이 이용하는 등 전국 최고 노인복지관으로 자리자리 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