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경영전문대학원,내달 15일까지 접수

한양대 경영전문대학원은 2018년 전기 의료경영MBA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에는 대학병원을 포함한 병의원 경영자들과 의사, 간호사, 약사 등 의료전문직 종사자,제약, 의료경영 컨설팅 회사 등 임직원, 관련 정부부처 공무원들이 지원하고 있다.

한양대 의료경영 MBA과정은 경영전문대학원에 개설된 2년제(4학기) 정규 MBA 학위과정으로 야간 및 주말 과정으로 운영된다. 다양한 경영학 분야 핵심과목 수강을 통해 경영학 전반에 대한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의료경영 전공과목과 국내외 의료경영 현장 사례 및 보건의료 정책과 관련된 주요 현안 이슈들에 대해서도 폭넓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의료경영학회를 통해 매년 정기 학술대회를 열어 MBA졸업생 및 재학생들이 보건의료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과 인적, 학문적 교류를 통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고 있다

한편 한양대는 2008년 국내 최초로 경영전문대학원내에 의료경영 MBA학위 과정을 개설한 이후 10주년이 된 현재까지 총 154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2018년 원서접수는 11월 15일까지 인터넷(http://www.uwayapply.com)으로 진행된다. 입학설명회는 오는 10월 24일 한양대 경영관 7층 SKT홀에서 19시에 열린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