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8주년 기념식 갖고 디전 달성 의지 재확인

인사말을 하고 있는 남태훈 대표

국제약품은 10월 19일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제58주년 창립 기념행사를 가졌다.

국제약품은 이날 행사에서는 25년이상 장기근속자 38명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신뢰의 상징으로 공로패 및 골드바, 현금 수여했고 우수사원 4명도 표창하는 등 노고를 치하했다.

남태훈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인재중심 경영문화는 기업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면서 "58년 오랜 시간동안 임직원이 흘린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국제약품이 발전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한마음 한 뜻이라면 모든 고난과 시련은 쉽게 극복하고 경쟁에서도 앞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 대표는 또한 "가치를 디자인해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변화와 혁신을 능동적으로 대응해 비전달성 및 향후 100년 기업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당부했다.

국제약품은 사랑의 쌀 기부를 목표로 창립58주년 행사에 맞춰 기업과 단체로부터 꽃화환을 대신해 쌀화환을 받았으며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에 기부 받은 쌀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남태훈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지역민 후원을 위해 사랑의 쌀 기부를 실천하고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도 상생하는 가치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