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돌,강성태 모델 소비자 좌담회 소재로 제작

유한양행은 이세돌과 강성태와 함께하는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 TV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브랜드 모델인 이세돌 9단과 공신닷컴 설립자 강성태는 83년생 동갑내기로 지난 광고에 이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촬영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는 제품의 차별적 성분인 벤포티아민 장점을 소비자들이 쉽게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소비자 좌담회라는 소재로 제작됐다. 벤포티아민은 비타민 B1 성분으로, 티아민디설피드 위주 기존 비타민 보다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고 흡수율도 높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모델인 이세돌, 강성태와 남녀 청중들이 피로누적 및 집중력저하에 대한 고민을 진솔하게 나누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소비자 고민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가트루 포커스'는 체내흡수율이 높은 활성형 비타민B군 외에도 비타민A, C, 스트레스를 받으면 가장 먼저 소모되는 마그네슘을 보강했다. 또한 실내 위주 생활로 햇빛을 쪼이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비타민D 하루 권장량과 생약성분 로얄젤리까지 함유해 다른 비타민들과 차별화를 뒀다.

한편 유한양행 관계자는 “피로는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활력은 오래가는 '메가트루 포커스'가 피로누적으로 인한 집중력저하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의 한 수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메가트루 포커스'를 통해 적극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