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 지역 베이비 스파 리추얼 경험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는 청정 알프스 지역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스킨케어 신제품 '알프베베' 3종과 프리미엄 배스 '로브 & 배스 스펀지'를 선보이며 브랜드를 공식 론칭한다.

‘리틀마마’는 향후 엄마들이 아기와 교감을 통해 균형 있고 행복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아기 감각발달을 고려한 천연 아로마 향과 터치, 청정한 자연을 그대로 담은 제품과 동화 같은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프베베' 라인은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생산됐다.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3종으로 구성됐으며 99% 이상 천연 유래 원료와 피부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한 알프스 스프링 워터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유기농 평가기관인 나트루(NATRUE)에서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받았으며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Vegan) 인증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제품에 유기농 스위트 오렌지와 유기농 라벤더 향이 블렌딩돼 있어 아기를 편안하게 해주고 숙면을 돕는 것은 물론 아기 건강이 염려되어 무향 제품만 선택했던 엄마들이 함께 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리틀마마' 관계자는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 론칭을 통해 엄마와 아기에게 행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틀마마' 제품은 12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www.littlemama.co.kr) 및 유아동 편집샵 아베끄뚜아 청담 본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