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엔케이, 약사와 소비자 소통하는 미디어매체로 활용 기대

오엔케이는 약국 중심 토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HAHAHA 얼라이언스(전략적 마케팅 제휴) 사업 설명회를 오는 16일 서울 서초구 쉐라톤호텔에서 개최한다.

변화를 거듭하는 의료시장에서 소비자와 약사, 여러 사업 파트너 모두를 연결시켜 그 혜택을 나누는 HAHAHA 얼라이언스는 미디어매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고객관계관리라 불리는 CRM체계와의 활용을 통해 실천할 수 있게 제공하는 것을 주요 진행사업으로 하고 있다,

행복, 건강, 이웃의 세 가지 영단어를 조합해 탄생한 HAHAHA 얼라이언스는 건강가치 증진, 맞춤형 서비스, 소비자 연대, 효율성 등 4가지 가치를 기본으로 두고 약국과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약국 기능과 약사 직능을 확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이사는 “전주, 광주에서 진행한 HAHAHA 얼라이언스 사업설명회에서는 약 200여 명의 약사가 참여해 큰 호응과 기대를 나타냈다”며 “일상생활의 건강함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편리한 멀티채널의 통로를 약사님과 함께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오엔케이는 오는 14일(목) 순천, 21일(모계 대전에서도 HAHAHA 얼라이언스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참석을 원하는 약사는 오엔케이 HAHAHA 사업설명회 담당 번호(02-2054-881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