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 모델로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 알려

CJ헬스케어는 가수 김건모를 모델로 한 '컨디션CEO' CF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편을 본격 온에어했다.

'컨디션CEO'는 CJ헬스케어가 3년 간 연구를 거쳐 지난 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로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추출물이 새롭게 첨가됐다.

엄숙한 분위기의 CEO집무실에서 야경을 보고 있는 CEO 뒷모습을 비춰주며 시작되는 이번 CF는 국내 첫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을 알리면서 CEO로 김건모를 등장시켜 반전 효과를 노렸다.

김건모가 CEO 발음을 응용해 ‘컨디션 쎄오!’라고 외치며 끝나는 이번 CF는 공중파, 케이블TV, 종편 및 유투브에 공개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숙취해소 전문 CEO로 취임한 '컨디션CEO' 첫 CF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한 이래 리딩브랜드로써 25년간 1위를 놓치지 않았던 '컨디션'에 이어 '컨디션CEO' 또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시장 성장을 주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컨디션CEO' CF 런칭 후 모델 김건모를 활용해 온, 오프라인에서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