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소그룹화, 약국과 기업 간극 좁히는 효과적 방법 강조

글로컬헬스(Global + Local Health) 유통&마케팅 기업 오엔케이는 약국중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HAHAHA 얼라이언스의 2018년 설명회 키워드를 ‘집중·소통·선택’으로 정했다.

이는 보다 근거리에서 약사에게 집중하고 서로 소통하며 신뢰 속에서 선택하자는 취지로 키워드를 정했으며, 올해 키워드를 설명회에 적용하기 위해 설명회 단위를 지역별로 소그룹화시키고 시간도 정례화하며 일대일(One-on-One) 미팅, 그룹 미팅 등을 적용할 방침이다.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이사는 “소그룹 설명회는 우리가 추구하는 연대라는 얼라이언스 개념과 연속성을 같이 한다”며 “약국 현장의 목소리를 정확하게 반영해 실행과 운영의 묘를 살리는 것이 약국과 기업 간 생각 차이를 좁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1월부터 정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HAHAHA 얼라이언스는 특정 시간과 장소를 공개한 후 지역 단위 소설명회 개최를 준비하고 있으며 HAHAHA 얼라이언스 관련 문의 사항은 사업설명회 담당번호(1544-546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