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제공과 브랜딩 홍보 등 상호 협력키로

의약품 유통 전문기업 태전그룹 오엔케이와 건강의료 포털 코메디닷컴은 지난 21일 콘텐츠 제공과 브랜딩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종로구 소재 코리아메디케어 본사에서 체결됐으며 △약국 적합용 콘텐츠 제공 △의약품 외 상담 능력 확대를 통한 약사 경쟁력 강화 △약국 내 미디어보드를 통한 영상 노출 및 브랜딩 홍보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엔케이는 코메디닷컴의 콘텐츠를 확보해 ‘HAHAHA 얼라이언스’가 제공하는 약국중심 인터(INTER)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또한 건강의료 콘텐츠 포털 코메디닷컴은 오엔케이의 'HAHAHA 얼라이언스'에 콘텐츠를 공급하고 브랜딩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강오순 오엔케이 대표는 "코메디닷컴과의 업무협약은 HAHAHA 얼라이언스가 추구하는 '건강한 불편함을 실천하고 소통한다'는 모티브에 가장 부합되는 콘텐츠를 약국에 제공하게 됨으로써 사회적인 건강 이슈와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좀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헬스케어와 라이프(Life) 전반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공유하고 제시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주 코메디닷컴 대표는 "코메디닷컴의 건강콘텐츠를 HAHAHA 얼라이언스의 약사들과 고객들이 함께 이용하면서 건강한 약국 문화의 형성에 도움이 되기를 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