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HA 얼라이언스, 미세먼지 관리법과 호흡기 보호 연계상품을 한번에

HAHAHA 얼라이언스에서 진행하는 약국 연중 캠페인이 미세먼지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지는 3월을 맞아 ‘미세먼지 어떡하지’라는 타이틀로 미세먼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손쉽게 인지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단순한 구조고 돼 있다.

먼저 HAHAHA 얼라이언스 약국마다 설치돼 있는 미디어보드를 통해 미세먼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올바른 대처법을 알리는 것부터 시작된다.

미디어보드에서 나오는 정보는 집 안팎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미세먼지 대응 방법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 다음 미세먼지 캠페인 존에서 미세먼지 상황에 앞서 스스로 자신의 몸을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고 약사와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캠페인 존 연계 상품으로는 치명적인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는 나노 필터를 적용한 KF인증 ‘테크노웹 마스크’, 목 점막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OS로젠지, 그리고 실내 습도를 유지해 주는 보이로사의 미니가습기 등이 포함돼 있다.

강오순 대표이사는 “약국 연중 캠페인은 소비자 스스로 건강해지기 위해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며 이는 실천할 경우 건강이 개선될 수 있다는 점을 몸소 체험하도록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다”며 “캠페인과 관련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미디어보드를 활용한 이유는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통해 소비자가 가질 질의응답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 상담을 유도하는데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