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의 습윤밴드 메디폼은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와 2018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디폼과 넥센히어로즈는 20일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 대회의실에서 이명세 한국먼디파마 대표와 박준상 넥센히어로즈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메디폼은 약 1년 동안 넥센히어로즈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2018 정규 시즌 동안 넥슨히어로즈 유니폼 우측 어깨 상단에 메디폼 광고가 부착되며, 화요일 홈 경기 진행 시 열리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에 경품을 지원하는 등 브랜드 홍보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 외에도 선수단 및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항균력 있는 습윤드레싱 신제품 메디폼 듀얼액션을 포함한 메디폼 제품군 지원, 연중 MVP 선정 온라인 투표 이벤트 및 연계 기부 활동 등 넥센히어로즈 선수들과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상처 걱정 없는 안전한 경기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2018 시즌 중 메디폼 스폰서 데이를 지정, ‘2018 메디플랫폼 캠페인’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해 경기장을 찾는 야구 팬들에게 스포츠 활동 중 생긴 상처 관리법과 올바른 습윤밴드 사용법을 알릴 수 있는 재미있는 캠페인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