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7.16 화 12:37
> 뉴스 > e마케팅 > 제품정보
     
CJ,'히비스커스헛개수' 시장 반응 뜨거워
여성 소비자 겨냥 출시 100일만에 100만병 돌파 기록
2018년 08월 16일 09:34:08 김세진 기자 vivasj@emedico.co.kr
   
 

CJ헬스케어가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히비스커스헛개수’가 출시 100일만에 100만 병을 출고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CJ헬스케어는 지난해 기준 3,000억원 규모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RTD(Ready To Drink) 음료 시장에 주목,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여자가 마시고 싶은 첫 번째 차(茶)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지난 5월 히비스커스를 출시했다.

'히비스커스헛개수' 주 소재인 히비스커스 꽃에는 미용과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최근 다이어터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기존 티 백이나 카페 음료로 판매돼오던 히비스커스 차를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도록 음료 형태로 내놓은 CJ헬스케어는 히비스커스 출시 100일만에 100만 병 출고 돌파 기록을 만들게 됐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 사업본부는 2018 올리브콘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머리 끈을 부착한 한정판 출시, SNS를 활용한 인증사진 이벤트, 디지털 광고 런칭 등을 통해 히비스커스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출시 100일 만에 100만 병 출고를 달성 하는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면서 “기록적인 폭염과 끝이 보이지 않는 열대야로 연일 지쳐있는 요즈음 현재 진행 중인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J헬스케어는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공감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며 히비스커스 브랜드 친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 이벤트의 2회차 당첨자 발표를 완료했으며 총 200명에게 100만원 여행상품, CGV영화관람권, 헛개수 기프티콘 등을 전달했다.

김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문의 · 관리자에게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58길 34, (양재동, 4층 위너스빌딩) | Tel : 02)576-6544 | Fax : 02)572-6107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상진
발행일:1992.7.21 | 등록일:1991.2.11 | 발행인겸 편집인 : 이상진 | 등록번호: 서울다 06533
E_mail: medicopharma@emedico.co.kr
Copyright 메디코파마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medic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