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6 수 13:15
> 뉴스 > e마케팅 > 제품정보
     
대웅,'우루사' 신규 광고 방영
입증된 효능효과 소비자에게 정확한 전달 역점
2018년 09월 10일 10:31:52 김세진 기자 vivasj@emedico.co.kr
   
 

대웅제약은 가수 윤종신씨를 모델로 한 '우루사' 신규 광고캠페인 ‘팩트를 보면 우루사’편을 10일부터 방영한다.

이빈 광고는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TV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 등의 온라인 광고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번 광고는 지난 해 ‘우루사의 힘’편에 이어 58년 전통 국내 판매 1위 간기능 개선제로서 '우루사' 브랜드 가치와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된 제품 효능 및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정확한 정보 없이 건강 관련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에게 과학적으로 입증된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나아가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설명이다.

'우루사'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간 기능 이상이나 지방간이 있는 지속성 피로 또는 만성피로 환자를 대상으로 8주간 '우루사'를 복용한 결과 환자의 80%에서 피로개선 효과가 나타났고 간효소 수치(ATL)도 감소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좋아 보이는 것에 현혹되지 않고 약국에서 판매하는 일반의약품과 같이 효능, 효과가 검증된 정말 좋은 것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이번 광고에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우수한 품질과 효능으로 소비자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문의 · 관리자에게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58길 34, (양재동, 4층 위너스빌딩) | Tel : 02)576-6544 | Fax : 02)572-6107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상진
발행일:1992.7.21 | 등록일:1991.2.11 | 발행인겸 편집인 : 이상진 | 등록번호: 서울다 06533
E_mail: medicopharma@emedico.co.kr
Copyright 메디코파마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medic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