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편의성 증대 및 서비스 강화, 고객 지향서비스 체계 구축

약국중심 인터(INTER)커뮤니케이션 플랫폼 HAHAHA 얼라이언스를 출범한 오엔케이가 신개념 약국 유통시스템인 오더스테이션(orderstation.co.kr) 웹&앱의 리뉴얼 버전을 발표하며 고객 지향서비스 체계 구축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오더스테이션 웹&앱은 고객사용 편의성 증대와 모바일 사용환경 최적화 및 고객지향 서비스 강화 등을 목표로 개발에 착수했으며 시장 내 의견수렴 과정을 거친 후 최종 리뉴얼 버전이 공개됐다.

특히 가장 큰 변화는 사용자 편익중심 인터페이스(UX/UI) 변경과 상품 구성 및 건강 콘텐츠 강화, 그리고 회원가입과 결제 시스템 안정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또한 일부 운영체계에 맞춰 구동되던 시스템을 PC, 안드로이드, IOS 등으로 확장해 소비자의 웹&앱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메뉴와 상품 카테고리 구성은 베스트,MD추천, 이벤트 상품 등으로 나눠 평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구색을 다양화했고 월별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구성 상품이 선보이도록 했다.

현재 오픈 기념 첫 번째 프로모션은 웹&앱 리뉴얼 기념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로 최대 50%까지 가격 kf인과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한편 오더스테이션 웹&앱 가입과 다운로드 방법은 기존 고객의 경우, 과거 등록한 동일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SNS 연동 가입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핸드폰에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접속 후 ‘오더스테이션’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하면 되고 IOS 버전은 9월 중으로 앱스토어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