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배우 한혜진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하고 ‘수퍼바이오틱스’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세노비스는 연기파 배우, 명 MC 로서의 커리어는 물론 아내, 그리고 4살 난 아이의 엄마 역할까지,  그 어느 것 하나도 놓치지 않고 열정적으로 해내는 수퍼맘 한혜진의 모습이 세노비스의 주 소비자인 엄마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근하게 다가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해 한혜진을 새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수퍼바이오틱스’ 신규 광고는 융모로 이루어진 인체의 장(腸)을 펼치면 그 면적이 테니스 코트만 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수퍼바이오틱스’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100억 마리가 장벽에 착!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시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과정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담아냈다. 영상 속에서 한혜진은 테니스 선수로 변신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을 제시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 기업 ‘프로비’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를 식약처 기준 유산균 1일 섭취 최대치인 100억 마리 함유했다. 기능성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가스, 더부룩함 등 장의 다양한 불편함을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