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면세점 등 유통채널 다양화 계획

GC녹십자웰빙은 지난 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호텔에서 미국 처치 앤 드와이트사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Viviscal PRO) 브랜드 런칭쇼를 열고 국내 독점 판매를 시작했다.

‘비비스칼 프로’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과 샴푸 등으로 구성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해외 유명 배우들이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건강기능식품(탈모방지 식이보충제)과 헤어케어 제품(샴푸, 컨디셔너, 헤어 에센스(엘릭서)) 등 총 4종이다.

건강기능식품인 탈모방지 식이보충제는 모발 강화 및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어 연골분말과 굴추출분말이 포함된 해양생물분말혼합물과 100% 자연유래 천연성분 등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헤어케어 제품 라인 또한 피부 속과 모발을 강화하는 자연유래 천연성분인 완두콩 싹 등으로 이뤄진 복합물과 비오틴, 콜라겐 등이 함유돼 있어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모발 건강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소듐라우릴황산나트륨(SLS)과 파라벤, 인공색소 등이 포함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런칭쇼와 함께 판매가 시작된 ‘비비스칼 프로’는 배우 한지민씨가 광고 모델을 맡았고 '비비스칼' 공식 홈페이지(www.viviskalpr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유영효 대표는 “이번 런칭쇼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향후 온라인몰과 유명 백화점, 면세점,  헤어숍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