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및 약업계 약 160여명 참가, 후원금 전달 및 시상식 진행

한국의약품유통협회는 지난 5일 충남 금산 에딘버러CC에서 회원사 및 약업계 약 1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0회 불우이웃돕기 후원행사를 개최했다.

조선혜 회장은 “오늘 막바지 단풍이 절정에 이른 이곳 금산에서 열리는 후원행사에 참석해 주신, 회원사 및 약업계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자 의무”라며 “저희 협회는 금년에 사회공헌위원회를 설치하고 9월 MBC와 함께 헬스케어 마켓 행사를 통해 저소득층 중증장애아 재활 치료비를 위한 모금을 진행하는 등 이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 회장은 “또한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국민과 함께하는 유통협회로 다가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행명 명인제약 회장은 “오늘 이 자리가, 약업계의 훌륭한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의미있는 행사인 것 같다”며 “이런 자리가 많이 마련되어 약업계가 화합의 장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건배사를 전했다.

2부 행사에서는 남상규 준비위원장의 경과보고에 이어, 후원금 전달식과 시상식이 진행됐다.

협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한 기금을 (사)지구촌보건복지, 세종병원, 희망나눔협의회, 한국소아당뇨인협회에 각각 1천만원씩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뜻을 같이하는 협회 집행부 임원들과 외빈들이 별도로 기부금과 물품(경품)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대회 결과]

△단체전

- 우승 : 대구경북지회

- 준우승 : 부울경지회 A팀

- 3위 : 광주전남지회 A팀

△개인전

- 우승 : 김동권(시니어부, 동남약품), 박영식(쥬니어부, 세이팜)

- 여자부 우승 : 김선희(범일교역)

- 메달리스트 “ 김정도(시니어부, 신덕약품), 서훤준(쥬니어부, 엘스타약품)

- 여자부 메달리스트 : 허영(영우의약품물류)

- 준우승 : 박만선(시니어부, 네오메디팜0, 박재규(쥬니어부, 에이스파마)

- 롱게스트 : 황치엽(시니어부, 대신약품), 안병광(쥬니어부, 유니온약품)

- 나어리스트 : 도응태(시니어부, 태원약품), 류형욱(쥬니어부, 한국메디신)

- 행운상 : 박영관(시니어부, 세종병원), 안중선(쥬니어부, 신한카드)

- 특별상 : 이행명(명인제약)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