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발효물 함유 특징

일동제약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 신제품 ‘프로바이오틱 리버스 시리즈’를 출시하고 관련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신제품 '프로바이오틱 리버스 시리즈'는 크림과 스킨에센스 등 2종으로 일동제약이 자체 개발한 특허 등록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발효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등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다.

일동제약은 피엔케이(P&K)피부임상연구센타에 의뢰해 해당 제품 피부 주름 및 탄력 개선, 과색소 침착(기미, 주근깨, 잡티 등) 개선, 보습, 항노화 등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쳤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동제약은 '퍼스트랩' 리버스 시리즈 출시와 함께 미용 분야 인플루언서(타인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 Influence + er 합성어) 등을 초청해 뷰티클래스를 열고 제품을 알리는 행사를 가졌다.

일동제약 '퍼스트랩' 관계자는 “제품 테스트에 참여했던 사람들이 제형 및 사용감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며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퍼스트랩'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리버스 시리즈'는 기존 '퍼스트랩' 브랜드 제품들과 함께 홈쇼핑,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 등을 통해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