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 심혈관계 사업부가 임직원 대상으로 이상지질혈증,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질환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 및 심혈관계 질환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골-인(Goal-in) 만성질환 관리, 블로킹 심혈관 질환’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상지질혈증, 고혈압, 당뇨병 환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에도 질환 별 조절율이 절반에 미치지 못하는 상황에서, 개별 질환 관리와 함께 심혈관계 질환 위험 감소를 목표로 하는 통합적 질환 관리의 중요성을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화이자제약 EM 사업부문 심혈관계 사업부는 이를 위해 지난 1월 8~11일 부산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한국화이자제약 2019년 영업ㆍ마케팅 전략 회의’ 기간 동안 캠페인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LDL-콜레스테롤, 혈압, 당화혈색소 등 질환별 치료 목표 수치 도달과 심혈관계 질환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농구 슛 게임 이벤트, 사업부 비전 포스터 전시 등의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