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경기 동탄지역에 컨셉스토어를 오픈 했다.

수도권 첫 단독매장이자 7번째 콘셉트 스토어인 동탄점은 기존 매장 컨셉을 유지, 강화해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리틀도서관 Dreamer’s Library로 구성됐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 제조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 줄 뿐만 아니라 고객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 준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공간에는 뷰티 습관 및 피부 타입을 고려해 각 개인에게 맞는 오일바를 제안 받고 체험할 수 있고 레스토랑 존에는 까다롭게 선별한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 티, 커피, 주스 음료로 만나볼 수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뉴오리진'은 식품뿐 아니라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본질과 원칙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우리가 먹는 건강식품과 사용하는 뷰티 제품들의 오랜 근원 (오리진)을 찾아 본래 그랬어야 할 기준대로 구현된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뉴오리진'은 동탄점 오픈에 2월 말 광화문, 마포 등 국내 주요 도시 및 수도권 거점 지역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